검색

이음재 전 한국당 당협위원장 원미갑 예비후보 등록

원미부흥시장 시작으로 본격 선거운동 체제 돌입
“주민 삶의 질 향상 위해 교육ㆍ교통 인프라 구축”

가 -가 +

윤재현 기자
기사입력 2020-01-16

 

이음재 전 부천시 원미갑 자유한국당 당협위원장이 15‘4.15 국회의원 총선거자유한국당 예비후보로 등록하고 본격적인 총선 행보에 나섰다.

 

이 예비후보는 원미갑 지역은 주변에 비해 주거환경이 낙후되어 있고, 편의시설이 많이 부족한 실정이라며, “여당 국회의원에게 원미갑을 맡긴 지난 8년 동안 변한 것이 없어 울분이 터진다는 주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출마의 의지를 다졌다고 전했다.

 

이어 주변에 비해 낙후된 원미갑(구 심곡 1~3·원미 1·2, 소사·역곡 1·2, 춘의·도당동) 지역의 주거환경개선과 지역 경제 활성화 등 여러 가지 인프라 구축이 시급한 실정이라며, “균형 잃은 난개발의 폭주를 멈춰 세우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교육 및 교통인프라 구축을 통해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후보 등록을 마친 뒤 곧바로 원미부흥시장에서 주민들과 인사하며 선거운동 체제로 돌입했다. 한 시장 상인은 이 예비후보에게 "우리 부천을 위해 힘써달라고 응원의 말을 전하기도 했으며, 식당을 운영하는 한 주민은 "예전과 다르게 저녁에 손님이 한 사람도 없다,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부천에서 나고 자란 이음재 예비후보는 교육자로 30여 년간 종사하며 유아교육에 힘써온 교육현장의 전문가로 손꼽힌다. 이 예비후보는 교육부 중앙유아교육위원회 위원을 역임하였으며, 2006년 제4회 지방선거에서 제7대 경기도의회 의원으로 선출되어 교육상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기도 했다.

 

특히, 이 예비후보는 중앙대학교 유아교육학 석사, 가톨릭대학교 행정학 박사학위를 취득하며 유아교육과 행정 분야에 대한 학문적 지식을 바탕으로 부천대 유아교육과 외래교수로 재직한 것으로 전해졌다.<>

 

< 이음재 후보 약력 >

가톨릭대학교 대학원 행정학 박사

중앙대학교 대학원 유아교육학 석사

21세기여성정치연합 상임대표

자유한국당 부천 원미갑 당협위원장

자유한국당 중앙연수원 부원장

7대 경기도의원

교육부 유아교육 자문위원

부천대 유아교육과 외래교수

서울신대 겸임교수

약대초 총동문회장

가톨릭대학교 행정대학원 총동문회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부천 미래신문. All rights reserved.